아래 그림을 누르시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Welcome to FORM SOFTWARE

안녕하세요! 이곳은 프롬소프트웨어 입니다.

사업내용 : 게임 소프트 기획, 개발 판매
인터넷 콘텐츠 기획, 개발

대표 인사말 (Hidetaka Miyazaki)

프롬 소프트웨어는 간단한 회사입니다.
재미있는 게임을 더 정확하게 말하면 "가치있는"게임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고 거기에 진지하게 임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선 그러한 단순함, 그리고 진지함을 공유 할 수있는 분과 함께 일을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제작은 대부분의 경우 「협동」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목표를 공유하고, 재미 있고, 보람을 목표로 협동하는 가운데, 타인의 비전, 아이디어 또는 성과에 공감하고이를 통해 자신을 높이고, 또한 타인을 공감시키고 되는 그러한 긍정적 인 사이클 또는 절차 탁마의 일환이 될 수 같은 분과 함께 일을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실제로는 간단한 이야기 ​​만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게임 제작 자체가 결코 만만한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지하게 협력하여 가치있는 게임을 만드는 그것은 매우 즐거운 것입니다.
다음 더 가치있는 게임을 함께 만들어 갑시다.

HISTORY

1986 FROMSOFRWARE는 도쿄 시부야구 사사주카에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2009 2 월 From Software는 Sony와 처음으로 협력하여 액션 RPG "Demon's Souls (PS3) "를 발표했다.
2011 9 월 액션 RPG "DARK SOULS (PS3) "와 공동으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었다.
2014 3 월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게임 개발 및 액션 RPG "DARK SOULS Ⅱ (PS3 / Xbox 360 / Windows) "를 발표했다.
2015 3 월 액션 RPG "Bloodborne (PS4) "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출시 한 FromSoftware에서 개발했습니다.
2016 3 월 "DARK SOULS Ⅲ (PS4 / XONE / Windows)」를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와 공동 개발 (4 월 Windows 버전)
2016 3 월 "SEKIRO: SHADOWS DIE TWICE (PS4 / XONE / Windows) "를 Activision과 공동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