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원

타격대

발로란트의 타격대(Agent: Duelist)는 개인 전투 능력에 강조를 둔 역할입니다.

그들은 적과의 결전에서 주로 활약하며, 빠른 속도와 뛰어난 조준력을 바탕으로 적을 물리치는 데 탁월합니다.
또한, 적을 겁내게 만드는 공격적인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의 결정적인 순간에 팀에 이점을 제공합니다.
타격대의 존재는 전체 팀의 활동성을 높이고, 적에 대한 압박을 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능력과 함께 타격대는 자신의 위치를 숨기고 적에게 도전하는 능력을 강화합니다.

척후대

적극적인 스킬 활용을 통해 위협 요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적의 동태를 확보할 수 있는 스킬을 사용하여 엔트리가 확인해야 하는 각을 줄이고 팀원의 진입을 보조하기 위해 시야 차단 및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을 사용하여 아군이 보지 못하는 각을 차단하며 적의 처치를 도와야 한다.

보전에 목을 매야하는 발로란트 특성상 이를 가장 잘 수행할수 있는 역할군이기 때문. 그렇기에 척후대는 안정적인 플레이와 확신에 기반을 한 움직임이 필요하다.
만일 섣부른 플레이로 척후대가 먼저 짤리면 남은 경기 동안 팀원들은 정보전은 고사하고 변수 창출에도 급격하게 밀린다.
종합적으로 척후대는 팀원의 영향을 크게 받으면서도 본인은 팀 내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치는 아이러니한 위치에 서있다.

전략가

그 적이 대기하고 있을 만한 위치에 연막을 까서 적을 보지 못하게 하는 필수적인 역할군.
모든 연막은 기본적으로 들어갈 때와 나갈 때 어느 쪽이든 연막을 넘어 이동하는 쪽이 기존에 기다리고 있던 쪽을 늦게 보게 되는 피커스 어드밴티지와 반대되는 성질을 지니고 있다.
그러므로 이미 깔려있는 연막에 함부로 들어가거나, 연막을 뚫고 나가는건 상당히 위험하며, 거꾸로 전략가는 이러한 특징을 이용해 전투에서 우위를 가져가는 용도로도 연막을 사용할 수 있다.

감시자

적의 후방 기습을 방지하고, 지역을 수비하는데 특화된 역할군으로 직접 공격 능력이나 개척 능력, 기동력은 떨어진다. 쉽게 말해 머리가 좋아야 몸이 고생을 안 하는 역할군이다.
감시자의 주 역할은 변수의 차단에 있다. 적의 진입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덫 스킬이나 진입 자체를 차단하는 스킬을 통해 러쉬와 플랭킹을 방지하고 지역을 점유해 상대의 승리를 억제해야 한다.
즉, 감시자는 아군을 보조하고 적군을 패배로 이끄는 안티캐리형 역할군이다.
때문에 감시자는 체임버를 예외로 피지컬에 의존하기 보다는 적절한 스킬 활용과 운영 플레이를 필요로 하며, 게임의 흐름과 판도를 보는 눈이 중요하다.

발로란트는 맵마다 구조가 다르며 현재 맵은 총 15개의 맵이 있다.

발로란트에서 경쟁전이란 시스템은 자신의 실력을 측정 할 수 있는데 다른 사람과의 경쟁을 통해 랭크가 구별된다.

이 경쟁전에서 나오는 맵은 총 11개가있는데 로테이션 시스템을 통해 맵은 7개로 정해지며 그 정해진 맵만이 랭크전에 나온다.

규칙

1번 사진처럼 시작 시간 전에 b 를 눌러 총을 살 수 있다.

2번 사진처럼 공격팀은 스파이크라는 폭탄을 특정 구역에 설치해 폭탄이 터지기 전까지 상대팀이 해체하지 못하게 기달리면 된다

3번 사진처럼 수비팀은 스파이크라는 폭탄을 터지기 전에 해체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