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

컴퓨터정보학과
컴퓨터정보학과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요구되는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컴퓨터 전문 기술인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컴퓨터정보학과에서는 컴퓨터 및 정보 기술에 특화된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에 의해 진행되는 체계적인 이론 교육과
최신 기자재를 활용한 현장 실무 중심의 실습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을 통해 여러분은 졸업 후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등으로 대표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소프트웨어 개발자 또는 정보시스템 관리자가 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Big Data), 사물인터넷(IoT), 자율이동체(자율자동차, 드론 외) 등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첨단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IT융합비즈니스학과
IT융합비즈니스학과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리드할 'IT컴퓨터 기술'과 '경영기술'의 융합교육을 통해 시대를 앞서가는 IT경영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는데 목표를 둡니다.
사업 아이디어를 웹이나 스마트 앱으로 직접 개발하고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을 수립하며, 회계관리 역량까지 습득할 수 있다면,
취업 및 창업 경쟁에서 앞 서 나갈 것이며, 편입전공 선택 시에도 유리한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 IT+OT의 주역이 될 융합인재 양성의 요람 ! IT융합의 시대에 최적 전공 ! IT융합비즈니스과로 오세요 !

디지털정보통신학과
정보통신은 고도화된 현대사회에서 통신기술 및 정보처리기술의 종합체로서 그 중요성이 날 로 더해가고 있다.
본과는 정보통신의 기초이론 및 실무 위주의 전공과정을 교육함으로써 현대 정보통신 분야의 유능한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