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자신의 몸이 가질 수 있는

아름다움과 강함을 알지 못하고

늙어 버리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소크라테스-

김계란

빡빡이 아저씨 혹은 김계란이라고 불린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의 주요 출연진으로 이선균을 연상케 하는 중후한 목소리가 특징으로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각종 팁 동영상과 함께 Dr Alan Mandell의 동영상을 본인 목소리로 초월더빙하여, 대머리 아저씨가 설명하는 컨셉이 성공적으로 먹혀들어서 인기를 끌었으나, 원작자 요청으로 더빙 동영상을 지웠다.

전직 대한민국 해군 UDT/SEAL 출신이라는 걸 제외한 신상 정보는 공개되어 있지 않다. 본인 피셜 남자라는 것을 빼면 아무것도 공개되어서는 안된다고 한다. 이미 전역했으니 펭수처럼 개인 캐릭터 문제가 큰 것으로 추측된다. 수병인지 부사관인지 장교인지 논란이 많은데, 일부 커뮤니티에서 병 출신이라고 확실시하는 글도 돌아다녔고, 그의 동기라거나 함께 복무했다고 밝힌 글들이 돌아다니고 있지만 그 어느 것도 신빙성은 없다. 다만, 부사관 출신인 에이전트 H에게 선배라고 칭하는 것을 보고 부사관으로 전역한 것 같다는 의견도 있다. 물론 결국 본인이 밝히지 않는 이상은 불명. 1년 정도 전 영상 댓글에 동기로 추정되는 사람이 "자랑스러운 UDT 52기" 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것도 신빙성은 없다.

의료, 신체, 운동 관련 채널인데 신상정보 비공개와 해당 분야 관련 전문자격증 증명도 없이 무분별하게 의료, 운동 관련 지식들이 남용되고 있다는 것에 우려를 나타내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채널 주인의 전문 자격 검증도 없이 의학, 운동 관련 콘텐츠가 만들어지는 것은 대단히 잘못된 일이다. 이 부분에 대한 대처로 피지컬 갤러리 측에서는 김계란이 나와서 설명하는 정보들은 관련 연구 논문을 명시하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제공하며 그 외에는 주로 피지컬 갤러리의 다른 전문가 그룹이 함께 나와서 내용을 전달한다

출처: 나무위키

운동, 스트레칭 tips

허리통증 스트레칭
어깨통증 스트레칭
등 스트레칭
몸짱 공식
완벽한 스쿼트
푸쉬업 정자세

더 많은 영상

더 많은 영상을 보시려면 아래 "More videos"를 클릭하세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