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개

인터넷정보과
정보통신 시대에 요구되는 IT 전문기술인 양성을 목표로 한다. 인터넷 및 정보기술의 기본 이론을 바탕으로 인터넷 기반의 정보구축 관련 학문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이를 통해 21세기 정보화 사회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정보화 전문가를 양성한다.
컴퓨터정보과
컴퓨터정보과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요구되는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컴퓨터 전문 기술인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컴퓨터정보과에서는 컴퓨터 및 정보 기술에 특화된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에 의해 진행되는 체계적인 이론 교육과 최신 기자재를 활용한 현장 실무 중심의 실습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을 통해 여러분은 졸업 후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등으로 대표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소프트웨어 개발자 또는 정보시스템 관리자가 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IT응용보안과
IT응용보안과는 매년 유망 IT 직업 1위로 떠오르고 있는 정보보호전문가와 주요 정보기술응용분야에서 야심차게 활동할 인재를 양성한다. 수준 높은 교수진에 의한 실무중심의 교육훈련과 산업체와 직결되는 탄탄한 선후배간 인적네트워크로 입학생들을 행복한 학교생활뿐만 아니라 졸업 후 취업과 국내외 편입으로 이어지는 성공가로 인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