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 1 slide 2 slide 3

PIXAR ANIMATION STUDIO

"The art challenges the technology, and the technology inspires the art."

소개

Pixar Animation Studios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에머리빌에 있는 컴퓨터 애니메이션 영화 스튜디오이다. 컴퓨터 애니메이션뿐 아니라 최신 3차원 컴퓨터 그래픽스 기술을 개발하고 판매하고 있다.

차별성

픽사 작품들의 최대장점이자 개성 중 하나는 사회 통념을 깨부수는 신선한 주제이다.대부분 사회에 잔재하던 고정관념과 타작품들에서 많이 쓰이던 클리셰같은 주제들을 철저하게 부정하고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 달라지는 시대상에 따라서 변화하는 사회 속의 새로운 가치관을 빠르게 파악하고 그에따라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며 선두적인 면모까지 보여준다.

기술

픽사에서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PhotoRealistic RenderMan이란 프로그램으로 렌더링을 한다. (공개기술) 실사 3D 렌더링 소프트웨어 랜더맨을 2015년3월이후 비영리 용도를 전제로 무료로 공개했다.

수상 및 실적

픽사는
15번의 아카데미상 7번의 골든 글로브상, 11번의 그래미상 등 여러 상을 수상하였다.

FEATURE FILMS & SHORT FILMS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장/단편 영화소개.

NEWS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관련 새로운 소식

1st
토이스토리3
2nd
니모를 찾아서
3rd
인사이드 아웃
4th
몬스터 대학교

위 순위는 지금까지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보여준 장편의 애니메이션 18편중 흥행순위와 화제를 불어 일으킨 작품들로서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 아름다운 스토리텔링을 가진 작품들이다.
올해 토이스토리4가 개봉하여 많은 관심과 이목을 끌어 당기는 중이며 내년에 개봉하는 디즈니픽사의 작품 "ON WORD" 또한 주목받는 작품들중 하나이다.

  • 2020년 개봉하는 ONWORD 뿐만 아니라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는 지금까지 다채로운 장단편 영화를 제작하였다.
    화 토이 스토리 ( 1996 년 ) - 아카데미 특별 공로상 수상 ( 존 라세타 )
    벅스 라이프 ( 1999 년 ) 토이 스토리 2 ( 2000 년 ) 몬스터 주식회사 ( 2002 년 ) 니모를 찾아서 ( 2003 년 ) - 제 76 회 아카데미상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 수상 Mr. 인크레더블 ( 2004 년 ) - 제 77 회 아카데미상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 수상 CAR ( 2006 년 ) 라따뚜이 ( 2007 년 ) - 제 80 회 아카데미상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 수상 WALL · E ( 2008 년 ) - 제 81 회 아카데미상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 수상 UP ( 2009 년 ) - 제 82 회 아카데미상 :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 · 작곡 부문 수상, 작품 부문 노미네이트 토이 스토리 3 ( 2010 년 ) - 제 83 회 아카데미상 :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 · 주제가 부문 수상, 작품 부문 노미네이트 카 2 ( 2011 년 ) 메리다와 마법의숲 ( 2012 년 ) 몬스터 유니버시티 ( 2013 년 ) The Good Dinasaur ( 2014 년 예정) Inside Out ( 2015 년) 등이 있다.
  • Disney • Pixar의 "Onward"는 십대 엘프 형제 두 명을 소개합니다.
    이 형제들은 여전히 ​​작은 마법이 남아 있는지를 발견하는 특별한 탐구에 착수합니다. "Pixar에서 우리는 어떤 종류의 개인적인 진실에서 나온 이야기를 만들려고 노력합니다."라고 Scanlon이 말했습니다. "이 영화는 내 동생과의 관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미국 발매일 : 2020 년 3 월 6 일
    감독 : DAN SCANLON 프로듀서 : KORI RAE

CAREERS

Pixar에서 우리의 목표는 훌륭한 사람들과 멋진 영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창의적이고 기술적 인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전통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항상 일하고있는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Life at pixar

흥미로운 인턴쉽 및 레지던트 기회는 대학생 및 최근 졸업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중 제공되는 12 주 및 6 개월 조건 :

생기
미술
사업 운영
사설
마케팅
생산 관리
RenderMan
소프트웨어 연구 개발
이야기
시스템
기술 방향
강의 기반 인턴십
실습 교실 환경에서 직접 멘토 십 및 교육
픽사 학부 프로그램 (PUP)
12 학년 여름 학기 여름 학기
애니메이션 및 스토리 인턴십
레지던시
기술 방향 및 소프트웨어 연구 개발에서 최대 1 년 조건 제공
완전한 혜택 및 재배치 지원 가능
학사, 석사 또는 박사 과정의 최근 졸업생
기간은 겨울이나 여름에 시작하며 학교 졸업 날짜와 일치합니다.

자격:

학부 또는 대학원 프로그램에 등록하거나 인턴십 시작 후 1 년 이내에 졸업.

>>인턴쉽 방문하기

Ut enim ad minim veniam, quis nostrud exercitation ullamco laboris nisi ut aliquip ex ea commodo consequat.

  • 미국 캘리포니아주 에머리빌
  • -
  • www.pixar.com
  • pixar@company.com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