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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HAPPEN IN LA AUTO SHOW

CHEV/ CORVETTE

LA AUTO SHOW DAY1

LA AUTO SHOW DAY2

MOTORSHOW PLAN


IN GENEVA

03.07-03.17

IN SEOUL

03.29-04.07

IN TOKYO

10.24-11.04

IN LA

11.22-12.01

IN LA AUTO SHOW

AUTOMOBILITY NEWS

POWER OF DESIGN

최근 공개된 3세대 K5는 ‘역동성의 진화’ 라는 콘셉트에 따라 더욱 과감하고 다이내믹한 외관으로 강렬한 인상을 구현해 극찬을 받고 있다. 기아차의 상징인 ‘타이거 노즈’ 라디에이터 그릴은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전면부 전체로 확장시켰고, 샤크스킨을 모티브로 삼은 그릴 패턴, 바이탈 사인을 연상시키는 주간주행등은 넓어진 그릴에 날카로움을 더해 도로 위 강렬한 인상을 구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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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KYO MOTOR SHOW 2019

지난 10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도쿄 오다이바에 위치한 도쿄국제전시장(일명 빅사이트) 및 주변 지역에서 제46회 도쿄모터쇼가 개최되었다. 이번 모터쇼에는 세계 8개국에서 192개 기업과 단체가 참가했다. 다만 완성차 업체 및 바이크 업체만 따지면 3개국(일본, 독일, 프랑스) 22개 브랜드만이 참가해 카 마니아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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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 3 CROSSBACK

DS 3 크로스백은 크기가 부담스러운 중‧대형 SUV는 싫되, 대형차 수준의 장비를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한다. ‘작은 고급차’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나섰다. 첨단 안전장비도 구색별로 갖췄다. 가령, 준자율주행 기술인 ‘DS 드라이브 어시스트’를 갖췄고, 자전거와 보행자까지 인식하는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도 품었다. 총 15가지 안전사양을 기본으로 심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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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 NEW FORD EXPLORER

9년 만에 내외관 디자인이 ‘짝수세대’에 걸맞게 완전변경되면서 탄탄한 바디는 기본이고 그 위에 올린 선과 면면들에 ‘디테일한 모던니즘 스타일링’이 가미됐기 때문이다. 여기에 전 세계적으로 약 800만 여대가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링카인 ‘익스플로러’의 최신 모델이라는 점이 부각되면서 잠재적 대형 SUV 수요층들의 시선이 신형 익스플로러로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