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 사회를 이끌어가는

전문 IT 리더

Image

학과비전

정보통신 시대에 요구되는 IT 전문기술인 양성을 목표로 한다. 인터넷 및 정보기술의 기본 이론을 바탕으로 인터넷 기반의 정보구축 관련 학문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이를 통해 21세기 정보화 사회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정보화 전문가를 양성한다.

더보기
Image

교육목표

세계와 경쟁하는 글로벌 리더를 키우고 실무능력을 갖춘 웰니스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 학생중심 안산대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에 도전하세요.홈페이지.

더보기
Image

학과연혁

기독교 대한 감리회 계통 학원으로서 기독교 교리와 대한민국 교육의 기본 이념에 의하여 전문교육을 시켜 기독교 정신으로 봉사할 수 있는 중건 인재 양성과 평생교육을 실시함을 목적으로한다.

더보기
Image

응용SW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공학 지식 체계는 소프트웨어 공학분야에서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지식을 기술하고있다. 총 15가지의 지식분야가 있는데 각 지식분야는 해당 분야의 기본 개념과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한 인용가이드 목록을 포함하고 있다. SWEBOK은 다음과 같은 5가지 목적으로 작성되었다.

1.세계적으로 소프트웨어 공학에 대해 일관성 있는 정보를 전달한다. 2. 소프트웨어 공학의 범위를 명확히 정하고 전산학, 수학, 프로젝트 관리와 같은 다른 활동과의 차이를 명백히 한다. 3. 소프트웨어 공학의 내용을 설명한다.


Image

IT시스템관리

최근 IT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간에 양자간 IT 서비스 목표치를 문서로 정의한 SLA(Service Level Agreement) 계약을 체결하는 것에 대한 요구가 높아져 가는 가운데, 선진 IT 시스템 운영(ITSM: IT Systems Management)의 체계적인 구현이 필수적인 사항으로 거론되고 있다.

전체적으로 본서는 IT 환경 인프라의 전체 또는 일부를 설계, 구현 및 관리하는데 관계되는 IT 전문가들을 위해 시스템 관리에 있어 사람, 프로세스, 기술 세 가지 핵심 요소에 기반을 두고 성공적인 관리 및 실행방안을 설명하고 있다.

더보기

교수소개

우리 안산대학교는 그리스도 정신을 기반으로 진리, 자유, 성실의 터전 위에 교육을 통하여 사랑과 성김의 리더십을 실천하며 사회에 봉사하는 역량을 갖춘 최고 전문 직업 인재를 양성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Image

김영건교수님

공학박사, 정보공학


Image

신부식교수님

공학박사, 컴퓨터공학, 자바프로그래밍

더보기

Image

김영균교수님

공학박사, 컴퓨터공학, 컴퓨터네트워크


Image

박상주교수님

공학박사, 컴퓨터공학, 전자계산일반

자세히

Image

인터넷정보과

인터넷기반의 정보구축 관련 학문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21세기 정보화 사회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정보화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Fusce eu porta massa, sed tincidunt turpis. Cum sociis natoque penatibus et magnis dis parturient montes, nascetur ridiculus mus. Vivamus a urna tellus. Integer pharetra vitae nisi et lacinia. Morbi sagittis justo a velit placerat ullamcorper quis quis velit. Sed convallis at risus ullamcorper auctor. Praesent quis velit neque. Quisque semper porta nisi vitae suscipit. Duis lectus magna, ornare ac scelerisque quis, maximus eget nisi.

더보기

건의사항

건의사항은 이메일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