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이곳은 안산대학교 불편한 점이나 안산대학교에 대해서 알고싶은것 안산대학교에 대해서 알고싶은 것을 알려주는 홈페이지 입니다.

안산대학교

안산대학교란 1972년 12월 학교법인 새빛학원이 인천간호전문학교로 설립한 전문대학으로, 1973년 미국 감리교 선교부 재단으로부터 인천기독병원과 그 재산 일체를 이양 받아 설립되었다. 기독교 교리와 대한민국 교육의 기본 이념에 의하여 전문교육을 시켜 기독교 정신으로 봉사할 수 있는 중견 인재양성과 평생교육을 실시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그리고 현재 학과는 간호학과, 뷰티아트과, 식품영양학부 식품영양과, 영유아학부 보육과, 국제비서사무과, 관광영어과, 세무회계과, 글로IT비즈니스과, 인터넷정보과, 건축디자인과, 시각미디어디지인과 등 여러가지 학과가있다. 총24개 학과가있기 때문에 자기가 관심있고 좋아하는 학과에 들어가서 제대로 배울수있다.

교내 장학금

여러가지 교내 장학금있서 알아보면 좀더 학교 다니면서 등록금 걱정을 좀더 덜 수 있다.

학교 시설

학교 시설은 편의/복지시설 여러가지 편의점 문구점 등 좋은 것들이 많다.

소셜 미디어

안산 대학교 소셜 미디어 가 있다 페이스 북에 들어가서 좋아요를 누르면 학교관련 글들을 볼 수가있다.

편의/복지시설

이 코너는 안산대학교의 편의/복지시설의 여러가지를 알려주는 곳이다.

학생식당

학생식당은 진리관 지하1층 예지관 지하2층에 있다. 그리고 아주 중요한 학생식당 매점은 같은 층에 있다. 진리관 지하1층에는 학내서점하고 무인카드복사기가 있습니다. 전공 책은 진리관에서 사시면 되고 그리고 까먹고 레포트를 출력하지 못했다면 걱정하지 말고 진리관 지하1층에 가서 전용카드를 집었는고 출력을 할수있으니 걱정할 필요없다.

카페

안산대학교는 대학생들한테 마음에 여유를 가져다 줄수있는 커피한잔을 사먹을수 있는 카페가 있다. 카페의 위치는 예지관 지하2층에 있다. 그래서 잠이나 카페인이 필요할때 한번씩 찾아가서 마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 하지만 카페는 8:30~16:00 까지이다 이점을 주의하면 좋을것이다.

7

수년 간의 경험

128

완료된 프로젝트

17430

코드 행

7390

커피 잔

노 력

위에 있는 비유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짜려면 얼마나 힘든지 잘 보여줍니다. 직접하지 않은 저는 잘 모르지만 하지만 열심히하고 노력을 하면 그 어느 누구라도 훌륭한 사람이 될 수 있을겁니다.

"성공은 행복의 열쇠가 아닙니다. 행복은 성공의 열쇠입니다. 당신이하고있는 것을 사랑하다면, 성공할 것입니다."

알버트 슈바이처

용기를 주는 글귀

학교의 다니면서 포기하고 싶을 순간이 있을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러한 명언을 듣고 포기하지 마십시오 없어도 분명히 다른 누구한테 말해줄 수 있으니 한번 보고 가주십시오

클린트 이스트우드

당신의 노력을 존중하다. 당신 자신을 존중하라 자존감은 자제력을 낳는다.

이 둘을 모두 겸비하면, 진정한 힘을 갖게 된다.

오프라 윈프리

자신의 몸, 정신, 영혼에 대한 자신감이야말로 새로운 모험, 새로운 성장 방향, 새로운 교훈을 계속 찾아나서게 하는 원동력이며 바로 이것이 인생이다.

헬런 켈러

절대로 고개를 떨구지 말라. 고개를 치켜들고 세상을 똑바로 바라보라

건의사항

학교에 다니면서 불편한 점이나 개선해야되는 점 그리고 학교에 대해서 알고싶은것 등을 여러가지 건의사항을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불편한점 개선해야하는 점 등 여러가지 를 처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