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경기도 시흥시에사는 안산대학교 재학생 1997년생 8월 5일 16학번 지배환입니다.
저는 부천에있는 정명정보고등학교에 작년에 졸업하였으며 올해 안산대학교에서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가족은 부모님,저와 동생이 있으며, 동생은 고등학생입니다.. 제가 태어난곳은 부천이며 저의 아버지와 어머니의 고향은 완도와, 해남이며 1년에 3~4번 방문합니다. 저의 취미는 야구시청과 사진을 찍는것이며 노래도 듣습니다.. 제가 제일 좋와하는 노래는 10CM의 봄이 좋냐??? 이며 좋와하는 가수는 IU입니다.
저는 ABS방송부 36기 입니다. 방송부에 들어간이유는 학교생활을 즐겁게 하기위해서 입니다. 저에게 가장 힘든것은 통학입니다. 아침에 8시에 버스를 타서 학교에 오면 9시10분이 됩니다. 통학만 아니면 괜찮은데 통학 때문에 미치겠습니다.
저의 올해 목표는 학점B+이상을 맞는것이며 자격증시험을 많이 보려고 합니다. 가장어려워하는 과목은 JAVA이며, 가장 좋은 과목은 HTML입니다. 앞으로 1년동안 학교생활을 잘하겠습니다.. 저의 자기소개를 마치겠습니다.



Read more

16.04.07 오늘 과제를 제출합니다. 교수님 잘 부탁드립니다.........

97.08.05 이 해는 제가 태어난 날이며 부모님이 고생하신 날 입니다.

Business Company,
#Korea
Fringilla dictum,
IIND Block, UAE.

Email: naska0805@daum.net

Nulla facilisi. Praesent massa purus, scelerisque quis, volutpat ut, viverra vitae, velit. Duis rhoncus, leo quis pulvinar molestie, nibh sapien dictum purus, ut ultricies metus leo sed nisl. Pellentesque dictum risus. Mauris quis lectus ut libero nonummy adipiscing. Nam pulvinar ornare est. Ut nibh est, dignissim sed, venenatis ut, laoreet ac, sem.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