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4주차)

저희 소스코드입니다 . 찬란한 유산의 구연부분인대요 저희는 게임메이커스튜디오를 이용하여 구연을 하였고 일부 프로그래밍에 대해서는 유투브에 나와있는 것을 참조하여 구연을 하였습니다   위 이미지는 이미지와 문자출력이 끝나면 다음 룸으로 이동하는 소스코드 입니다 게임상에서 캐릭터와 그밑에 대화를 한후 대화가 종료되거나 어떠한 상황이 종료될경우 다음 룸(또는 스테이지)로 이동하는 소스코드입니다.     글씨체를 지정해주는 소스코드입니다. 보통 게임화면상에서는 글씨체는 한가지로 […]

개발일지(3주차)

게임의 전체적인 진행도입니다 . 중간중간 상황별 선택지를 통해  이동을 하게되며 주어진 미션을통해 제작자가 의도한대로 진행할경우 시나리오가 계속해서 진행이 됩니다 .   게임 첫 시작부분 주인공은 사체업자에게 쫓기고 있는 상황  나레이션으로 과거에 대한 말을 하면서 쫓겨다니고있다 1부 시작은 사채업자에게 쫓기는 장면입니다 .  상황 대처능력을 통해 빠저나가고 주변 사물들을 조사하여 위기를 빠저나가게 되며 이후 언쟁을 통해 상황을 […]

개발일지(2주차)

2주차 레이아웃 첫번째 디자인 디자인의 경우 복잡할경우 일반유저들은 바로 꺼버리고 삭제를 한다 디자인을 간단하게 하여 로그인과 회원가입 2개로 한다 추후 자동로그인 기능을 삽입하여 로그인 기록이 있을경우 첫번째 화면에서 자동적으로 넘어가게한다   앱설정화면에서는 쉽게 설명하여 누구나 쉽게 설정할수있도록 한다   회원가입창이다 개인정보의 경우 주민번호는 더이상 넣지않으며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리고 이름을 넣는다 이때 이름은 본명이 아닌 자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