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 마우스 좌클릭이 누르는 곳으로 이동, 마우스를 꾹 누른 상태에서도 움직임 가능 • WASD 사용하여 움직임 가능 • A , D 눌렀을 경우 좌우 반전 • 플레이어 이동 속도 조절 가능 * 실행 시 12가지 모션이 한 번에 실행되는 오류 발생 * [visual studio 2022]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CharacterMovement : MonoBehaviour{public float speed =… Read More »

4주차

Tiled와 Unity 연동을 위해 supertiled2unity 설치 tsx, tmx, png를 Tiled -> unity로 복사 downtown 폴더 안에 tsx, tmx, png를 넣고 tmx 열었을 때 tsx 경로 오류 -> 복사하는 파일 경로 확인하며 수정 경로 수정 중 하나의 tsx가 폴더 안에 폴더 안에 폴더 안에 폴더. 약 4개는 더 만들어야 함 -> 원래 있던 곳은 이렇게 깊지… Read More »

2주차

스토리 설정 한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연예인이었지만, 과도한 스포트라이트와 무리한 일정 속에서 마음과 몸이 모두 지친 주인공. 결국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한적한 시골 마을로 내려가 새로운 삶을 시작합니다. 이곳에서는 아무도 그를 과거의 연예인으로 대하지 않고, 그저 마을의 평범한 이웃으로 받아줍니다. 마을 주민들의 따뜻한 말과 배려는 주인공의 상처를 서서히 치유하며, 새로운 관계 속에서 진정한 자신을… Read More »

1주차

첫 번째 주간 보고서. 제작을 위한 개발 환경 구현 / visual studio2022 , unity 설치 후 연동 확인 기본 뼈대 설정 장르 설정 맵 구성도 캐릭터 설정 난이도와 속도 주요 활동 사운드 설정 스토리 설정 도전 및 규칙 설정 사용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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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정보학과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힐링게임 다운타운(DOWNTOWN)을 제작하게 된 박수쳐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