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차 주간보고서

1. 타이틀 화면 추가

  • 게임을 시작할 때 타이틀 화면이 출력 되도록 씬을 추가했습니다.
  • 타이틀화면에서 엔터를 입력시 소개 화면으로 넘어가 캐릭터 조작 방법을 소개합니다. 다시 한번 엔터를 입력시 shadow hunter 게임이 시작됩니다.

2. 신규 테마 맵 구현

  • 신규 테마 해저동굴 맵을 추가하여 일부 구현하였습니다. (인게임 확인 불가)

3. 몬스터 체력 비례 HP바 연동 및 구현

  • 일부 몬스터를 제외한 모든 몬스터들에게 실제 체력과 연동되는 HP바를 구현되었습니다.
    이제 몬스터의 체력이 실시간으로 깎이는 모습을 인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몬스터 추가

  • 일반 몬스터 스켈레톤 병사이 추가 되었습니다.
  • 일반 몬스터 다크울프가 추가 되었습니다.

5. 버그 수정 내역

  • 엘리트 몬스터 ‘트래커’가 사망할 때 사라지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몬스터 ‘다크울프’의 공격 범위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몬스터 ‘스톤골렘’의 애니메이션 로직을 일부 변경하였습니다.
  • 최종 스탯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6. 업데이트 예정

  • 타이틀 씬과 인게임의 씬이 동시에 작동되는 문제 수정
  • 타이틀 씬에 플레이어 HP바가 보이는 오류 수정
  • 보스 몬스터 ‘프로토타입 002’의 추가
  • 각기 다른 맵 끼리의 이동 기능 추가
  • 아이템과 인벤토리의 기반 제작

7.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19cruD5UhrWk0DnL6qf5cLCFdhZkV5XZm/view?usp=sh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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