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차 주간보고서

1. 레벨업 시스템 구현

  • 플레이어와 몬스터의 레벨을 실제로 구현하여, 레벨의 상승/하락에 따라
    스탯이 조정될 수 있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1레벨 당 공격력 2, 방어력 0.5 , Maxhp 20, Maxmp 10 만큼 상승합니다.

2. 최종 스탯 수치 가시화(Final Stats)

  • 기본스탯, 버프스탯, 장비스탯 등 다양한 방식으로 추가되는 여러 스탯을 계산하여,
    최종 스탯을 보여주는 편의성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3. 블러드 슬라임 추가

  • 엘리트 몬스터, 블러드 슬라임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본적으로 일반 슬라임보다 스탯이 월등히 높으며, 특수 광역 스킬 “Super Jump” 를 사용합니다.
  • Super Jump를 시전시 슬라임 자신에게 500%의 공격력 상승 버프를 부여하여 플레이어에게 매우 큰 피해를 가합니다.

4. 트래커 추가

  • 엘리트 몬스터, 트래커가 추가 되었습니다.
  • 사거리가 매우 긴 것이 특징으로 점프공격을 시전시 즉시 전방으로 5개의 화살을 날리고 공중에서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3발의 유도화살 공격을 가합니다. 해당 몬스터의 모든 공격에는 랜덤 디버프 스택을 부여하며 독, 화상, 출혈 디버프가 존재합니다.

5. 맵 일부 수정 및 확장

  • 뒷배경이 추가되었으며, 일부 맵 지형이 수정되었습니다.
  • 몬스터의 수와 배치가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지형에 각도와 위치에 따라 밟을 수 있는 발판의 이펙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6. 버그 수정 내역

  • 블러드 슬라임의 광역 스킬 판정이 제대로 나가지 않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블러드 슬라임의 광역 스킬이 적중 시 여러 번 타격되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중력 설정으로 인해 일부 몬스터의 경사면 이동이 불가능한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의 공격 범위가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7. 업데이트 예정

  • 몬스터, 트래커가 사망시 몸이 사라지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는 버그를 수정
  • 최종 스탯의 일부 표기 값 오류가 존재하여 추후에 수정
  • 맵의 디테일을 추가 및 확장
  • 체력과 연동되는 일부 몬스터의 HP 바 추가로 구현
  • 몬스터 추가

8.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14IKemxgRHkQpIX5FxXSdPcUyq5iQ55Ll/view?usp=sh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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