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주간보고서

1. 치명타 시스템 구현

  • StatData에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배율 을 추가하였습니다.
  • 치명타 계산 로직을 반영하여 일정 확률로 데미지가 치명타 배율만큼 상승하도록 구현

2. 맵 제작 및 환경 구성

  • 초반 지역 [파괴된 마을]이 추가 되었습니다.
  • 점프, 경사 이동, 몬스터 출현 등을 고려한 기초 지형을 제작하였습니다.

3. 디버프 시스템 구현

  • 출혈, 독, 맹독, 화상, 즉사등의 상태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 모든 디버프마다 고유 게이지가 존재하며 해당 게이지가 가득찰시 디버프 발동됩니다
  • 각 디버프는 고유의 피해량, 틱 간격, 지속시간, 능력치 감소 효과를 가짐
  • 출혈 : 0.01초 당 최대 체력의 0.0005%만큼의 고정 피해를 가합니다 5초 지속
  • 독 : 2초 당 5 데미지 20초 지속
  • 맹독 : 1초 당 14 데미지 20초 지속
  • 화상 : 1초 당 5 데미지 15초 지속 공격력 방어력 50% 감소
  • 즉사 : 최대 체력의 100%만큼 즉시 감소합니다.

4. 체력 회복 시스템 구현

  • 흡혈(피해량 기반 회복) 기믹을 추가하였습니다.
  • 도트 힐 버프를 추가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는 h키를 누를 시 일정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기믹을 추가하였습니다.

5. 플레이어 공격 범위 설정

  • 비정상적으로 적동하던 플레이어의 히트박스 위치 조정
    플레이어의 공격이 정확히 적을 타격하도록 범위 설계 및 조정하였습니다.

6. 몬스터 피격 판정 보완

  • 기존 몬스터의 피격 판정을 추가적을 개선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예정

1. 몬스터의 경사면 대응 개선

  • 현재 일부 몬스터가 경사 지형을 오르지 못하는 문제 존재합니다
  • 마찰, 중력, Collider 설정을 통해 개선

2. [엘리트] 블러드 슬라임 추가

  • 특수한 능력을 가진 엘리트 몬스터가 추가됩나다.

3. 맵 확장

  • 맵을 다단계로 확장하여 탐험 및 전투 구역을 추가됩니다.

4. 플레이어 공격 범위 최적화

  • 일부 공격의 범위가 지나치게 넓은 현상 개선
  • 히트박스 위치 및 크기 정밀 조정 예정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14UDMFWg_x7_pHJxkX5X2uStSG49R6NP9/view?usp=sh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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