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2주차 개발 현황
이번 주 개발은 주로 게임의 기본적인 캐릭터 이동 및 공격 기능 구현에 집중되었습니다. 또한, 게임에 필요한 추가적인 필드 배경과 몬스터 에셋을 확보하고, 몬스터의 공격 기능도 추가하여 게임의 전투 시스템을 발전시켰습니다.
2. 캐릭터 이동 및 공격 구현
게임의 주인공인 플레이어 캐릭터가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캐릭터는 기본적인 방향키 입력에 따라 화면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물리 엔진을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이동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이동하는 방향에 맞춰 캐릭터의 방향이 자동으로 변경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플레이거의 공격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부터 플레이어는 마우스 좌클릭 이벤트를 감지하여 공격 애니메이션을 실행하도록 만들었으며 이를 통해 직관적인 전투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3. 필드 몬스터 제작
필드 몬스터를 구현하였습니다. 몬스터는 이제 플레이어를 감지하여 공격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몬스터와 일정 거리에 들어갈 경우 몬스터는 이를 감지하고 공격을 시작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몬스터의 공격은 플레이어와의 거리와 위치를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4. 향후 계획
다음 주에는 게임의 몬스터를 기본적인 전투 시스템을 더욱 발전을 시키고 플레이어의 조작감을 향상 시킬 계획입니다 또한 배경과 몬스터 에셋을 추가적으로 구하여 다양한 몬스터과 패턴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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